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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OSUNG ONB REMEWAL PROJECT

효성오앤비 반응형 웹사이트

RESPONSIVE WEB + E-COMMERCE + UI/UX

WEB SITE VIEW

  • DELIVERY

    사용자의 소통과 다양한 플랫폼의 접근이 어려우며
    일관된 기업 아이덴티티 정의가 필요

  • Technology

    Consumer

  • COMMUNICATION

    직관적이고 UI와 일관된 아이덴티티 정의를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제공

  • DESIGN DIRECTION

    직관적이고 편리한 기술과 주목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멀티 디바이스 환경을
    제공하여 기술력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표현

  • COLOR

    초록색과 파란색을 통해 친환경과 신뢰의 의미를 표현하고 색상대비를 통해
    소통이라는 감성을 표현하기 따뜻한 느낌의 주황색을 사용

  • #1995ff

  • #46b029

  • #ff5c0c

  • 유기농

    organic

  • 첨단과학

    science

  • 따뜻함

    warmth

  • 연구

    research

  • 자연

    nature

  • 조화로운

    harmony

  • 소통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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