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프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CROLL

이음소프트

IHWASOO RENEWAL PROJECT

이화수 반응형 웹사이트

RESPONSIVE WEB + FRANCHISE + UI/UX

WEB SITE VIEW

  • NON-INTUITIVE

    복잡한 구조와 정리되지 않은 콘텐츠로 인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명확한 내용 전달의 부재

  • Simple

    Planning

  • COMMUNICATION

    시원한 구조의 UI를 통해 명확한 내용을 전달하며 사용자와의 소통 창구를 활용한 마케팅 영역 제공

  • DESIGN DIRECTION

    정보의 주목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멀티 디바이스 환경을 제공하며
    이화수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표현

  • COLOR

    음식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붉은 색상 사용하여 시각적인 표현을 하며
    어두운 회색과 노란색을 통해 홈페이지의 가독성을 제고

  • #333333

  • #fda813

  • #e21a22

  • 프렌차이즈

    franchise

  • taste

  • 즐거움

    happines

  • 외식

    eat out

  • 전통음식

    tradition food

OUTPUT

DETAIL VIEW

DETAIL VIEW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2
어제
53
최대
105
전체
44,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