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NON-INTUITIVE
복잡한 구조와 정리되지 않은 콘텐츠로 인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명확한 내용 전달의 부재
Simple
Planning
COMMUNICATION
시원한 구조의 UI를 통해 명확한 내용을 전달하며 사용자와의 소통 창구를 활용한 마케팅 영역 제공
DESIGN DIRECTION
정보의 주목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멀티 디바이스 환경을 제공하며
이화수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표현
COLOR
음식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붉은 색상 사용하여 시각적인 표현을 하며
어두운 회색과 노란색을 통해 홈페이지의 가독성을 제고
#333333
#fda813
#e21a22
프렌차이즈
franchise
맛
taste
즐거움
happines
외식
eat out
전통음식
tradition food
OUTPUT
DETAIL VIEW
DETAIL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