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DIRECTION
인공지능기반의 상권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상품을 선별, 개발, 제조하여 온/오프라인에 공급하는 기업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전면에 배치하여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착용하여 다양한 상품이 노출됨에도 정돈되어 보일 수 있는 시각적 효과를 주었습니다.
Data
데이터
인공지능기반의 상권 빅데이터를 분석
Food
음식
지역의 상권에서 인지도가 높은 K-FOOD 선별
Seller
판매자
온/오프라인에 공급하는 F&B 지향 기업
COLOR SYSTEM
판매되는 음식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밝은 톤의 주황색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구매욕구를 돋울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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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POGRAPHY